리큐 X 케어베어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 출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6 15:30:36
  • -
  • +
  • 인쇄
글로벌 캐릭터인 ‘케어베어’의 힐링 콘셉트 담은 두 번째 협업 제품
캡슐 하나로 세탁∙냄새 세척 및 72시간 산뜻한 시트러스향 지속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가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Cloudco Entertainment)의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해 빨래의 냄새를 강력하게 세척해 세탁 후 산뜻한 시트러스향으로 힐링을 선사해 주는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을 출시했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지난 7월 케어베어와 협업해 출시한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캡슐 하나로 세탁부터 냄새 세척 및 향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 깨끗한 빨래를 도와준다. 특히 케어베어의 대표 캐릭터인 ‘하트송 베어’(HeartSong Bear)의 노래로 힐링을 전달한다는 콘셉트를 적용해 산뜻한 시트러스향과 은은한 자스민향을 더해 세탁 후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음식물·피지·미세먼지 등 생활 얼룩을 강력하게 제거해 주며, 빨래의 쉰 냄새 원인물질 중 하나인 아세트산을 99% 세척 및 72시간 향기 지속력을 확인받아 깨끗하고 향기로운 세탁을 도와준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할 수 있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찬물에도 잘 녹는 용해력 99.9%의 프리미엄 필름을 사용했으며, 어린아이들이 패키지를 쉽게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해 사용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했다.


리큐는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애경직영몰을 통해 리큐 X 케어베어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리큐 X 케어베어 퍼퓸파워 캡슐세제 2종과 케어베어 여행용 행잉파우치 또는 케어베어 장바구니 중 1개를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케어베어는 1982년 미국에서 탄생한 다채로운 색상의 곰 캐릭터로 장난감부터 애니메이션 등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