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세계타임즈 이호근 기자] 시의회 제215회 임시회가 7월 15일 개회한 가운데 7월 24일에도 상임위원회별 주요업무보고 청취 및 조례안 심사 등 의정활동이 전개됐다.
행정자치위원회(위원장 김미형)는 문화예술회관, 울산박물관, 울산도서관, 울산문화재단, 문화관광체육국 소관 2020년도 주요업무보고 청취를 하고 관심사항에 대해 질의했다. 이후에 △울산광역시 문화재보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울산광역시 대곡천암각화군 세계유산 등재 지원 및 보존‧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심사하여 원안가결 했다.
환경복지위원회(위원장 이상옥)는 여성가족개발원 소관 2020년도 주요업무보고 청취를 하고 관심사항에 대해 질의했다.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이시우)는 △울산광역시 교통유발부담금 경감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울산광역시 하천 점용료 및 사용료 징수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심사하여 원안가결 했다. 이어서 교통건설국, 종합건설본부 소관 2020년도 주요업무보고 청취를 하고 관심사항에 대해 질의했다.
교육위원회(위원장 손근호)는 울주‧남부‧동부‧중부도서관, 교육수련원 소관 2020년도 주요업무 보고 청취를 했다. 이어서 울주‧남부‧동부‧중부도서관 2020년도 제2회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예비심사를 하고 수정가결 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