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 년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무인 독서실 이제마스터디카페, 서울 연희점 오픈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9-09-25 12:10:05
  • -
  • +
  • 인쇄
-프리미엄 좌석, 국제특허 출원 그림자 없는 ‘제로쉐도우’ 조명 시스템으로 각광
-집중력 향상을 위한 종류별 좌석, 조명 설치로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


 무인 24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이제마스터디카페’가 연희점을 오픈하며 전국에 총 30개점을 보유하게 됐다.

 

 
 이제마스터디카페는 1999년 영상 독서실로 시작하여 국내 최초 독서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20여 년간 교육시설업계 정상을 걸어온 노하우가 담겨 있는 독서실 업계 전문 브랜드다. 특히 독자적으로 개발해 국제특허를 출원한 그림자 없는 ‘제로쉐도우(ZERO SHADOW)’ 조명 시스템을 도입, 최적화된 공부 환경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제마스터디카페 연희점은 인근에 연북중학교, 한성화교고등학교, 학원가 등이 위치해 있다. 주 이용층은 중·고등학생은 물론, 프리미엄 독서실 라이브러리를 보유하여 직장인 및 공시생 등 다양한 층이 이용하고 있다.


 스터디공간 사업 경력 20년 전통을 지닌 이제마스터디카페는 안정감을 주는 은은한 조명과 차분한 색상의 인테리어, 독자적인 프리미엄 좌석으로 최상의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독서실 오픈석 ▲프리미엄 독서실 1인실 ▲오픈 카페형 좌석 ▲오픈형 1인석 등 네 종류의 좌석이 배치돼 있다.


 

조명 또한 네 가지 컬러로 선택할 수 있어 공부 취향에 맞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용금액은 2시간 3000원, 4시간 5000원 등 1회 이용권을 비롯, 2주·4주 이용권, 정액이용권 등 다양하다.

 


 이제마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이제마스터디카페는 남들이 따라올 수 없는 각종 특허 등을 갖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서울 연희동 인근 공부하기 좋은 카페, 독서실을 찾고 있다면 이제마스터디 연희점에서 차별화된 스터디 공간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제마스터디카페는 1999년부터 독서실 사업을 운영해온 스터디공간 시공 전문 업체로 20여 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의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일반 스터디카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프리미엄 독서실 좌석과 국제특허를 출원한 그림자 없는 스탠드 ‘제로쉐도우’ 조명 시스템을 갖춰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