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논평] 새로운 성장판이 열리다

이호근 / 기사승인 : 2019-12-30 19:59:47
  • -
  • +
  • 인쇄

새로운 성장판이 열리다

 

 

경자년 새해를 앞둔 연말, 울산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새로운 성장판이 한꺼번에 세 개가 열렸습니다. 

 

정부는 울산을 경제자유구역 예비후보로 지정하였고, 수소시범도시로 선정하였으며, 수소융합단지 실증사업을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울산광역시의회(의장 황세영)는 정부의 결정을 시민과 더불어 환영하며, 새로운 성장판이 울산과 대한민국 경제의 재도약을 위한 든든한 디딤돌이 되도록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울산광역시의회는 울산시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2020년 상반기 경제자유구역으로 공식 지정될 때까지 부족하거나 미진한 부분을 완벽하게 채워나갈 것입니다. 

 

경제자유구역 지정 이후를 대비한 중장기대책도 함께 수립하여 차질없이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소에 관한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수소 선도 도시로서 울산의 높은 경쟁력이 다시 한 번 입증된 만큼, 울산과 대한민국의 더 큰 부가가치와 희망찬 미래를 열어나가는데도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지역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획기적인 성장판이 되도록 울산광역시의회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뒷받침하겠습니다. 

 

울산광역시의회

 

[울산=세계타임즈 이호근 기자]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