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전주시 갑) 국회의원,유튜브 발표‘할까 말까’로고송, 폭발적 인기 몰이

심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2-02-01 19:54:15
  • -
  • +
  • 인쇄
김윤덕 국회의원, 이재명지지 로고송 ‘할까 말까’단 하루 만에 조회수 1만회 돌파, 100만회도 쉽게 넘길 기세
착착 달라붙는 리듬과 가사로 한번 들으면 따라 부르는 중독성으로 전국적 화제

[세계타임즈 심귀영 기자]민주당 이재명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을 맡고 있는 김윤덕(전주시 갑) 국회의원이 유튜브와 자신의 페이스북 등에 발표한 이재명 후보 지지를 담은‘할까 말까’로고송이 폭발적 인기 몰이 중이다.


로고송 발표 하루 만에 조회 수 1만회, 단 5일 만에 7만회를 넘어서며 전국으로 확산하고 있다. 이런 인기라면 100만회도 쉽게 넘을 기세다.


김윤덕 의원은 지난 28일 오전 10시 유튜브를 통해 이재명을 지지하는 로고송을 발표했다.
로고송은 유튜브에서 ‘김윤덕 할까 말까’또는‘이재명 할까 말까’로 검색하면 바로 볼 수 있다. 또한, 김윤덕 의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로고송은 앵콜 킴(본명 김일희)이 발표한 ‘할까 말까송’트로트 곡에 이재명 후보 지지 가사로 개사했다. 로고송은 한 번 들으면 중얼거리게 되는 중독성을 가질 만큼 입에 착착 달라 붙는다.


김윤덕 의원은 원곡자인 앵콜킴, 지역 청년들과 함께 출연해 재밌는 율동과 함께 이재명 후보 지지와 한 표의 중요성, 이재명의 진심을 전하고 있다.


가사는 ‘할까 말까, 할까 말까, 할까 말까, 고민하지 마세요 이재명을 믿으세요, 대한민국 사랑한다면 이재명을 믿어주세요, 당신의 한 표가 소중합니다’로 이재명 후보의 믿음과 진정성을 담고 있다.


김윤덕 의원은 “유튜브 발표 전 이렇게까지 폭발적 인기를 얻을 줄 몰랐다”며“전북을 넘어 대한민국에 널리 전파돼 이재명의 진심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