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신문고 사무실, 의사당 입주

이호근 / 기사승인 : 2018-08-28 19:31:02
  • -
  • +
  • 인쇄

[울산=세계타임즈 이호근 기자] 울산광역시의회(의장 황세영)는 28일 오전 운영위원회를 열어 집행부가 재검토를 요청한 시민신문고위원회 사무실을 당초 계획대로 의사당에 배치하기로 했다.

 

운영위원회(위원장 안도영)는 시민신문고 사무실 배치와 관련하여 “시민신문고 사무실을 위해 집행부와 함께 최적의 장소를 물색해왔다”면서 “이용의 편리성과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의사당이 적합하다는데 의견을 일치했다”고 밝혔다.

 

위원들은 이날 회의에서 사전에 충분한 협의와 지속적인 검토를 거쳐 울산과 시민을 위하여 최상의 결론을 함께 만들어냈다고 평가했다.

 

집행부의 요청에서 시작된 시민신문고 사무실 의사당 건물 배치는 그동안 의원들 사이에 많은 논의가 있었으며, 의회와 집행부의 지속적인 의견개진과 협의를 거쳐 대체 장소를 찾아봤지만 의사당 건물 이외에 마땅한 공간이 없었다.

 

안도영 위원장은 “시민신문고위원회의 업무는 의원들의 의정활동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면서 “집행부에서도 시민신문고가 의정활동에 도움과 보탬이 되는 통로와 가교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고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말했다.

 

한편, 운영위원회 회의에 앞서 위원들은 의사당 1층 시민신문고위원회 입주가 예상되는 사무실을 둘러봤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