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겁 없는 녀석들> 이수연 “ROAD FC 051 XX서 외모 아닌 실력 보여줄 것”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8-11-13 17:03:51
  • -
  • +
  • 인쇄
“외모가 아닌 실력을 보여 드리겠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해 MBC에서 방영된 지상파 최초의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 이수연(24, 로드짐 강남MMA)은 등장하자마자 예쁜 외모로 주목 받았다겉보기에는 운동선수라고 볼 수 없을 정도 청순하고 귀여운 인상이기에 당연한 결과였다.

 

이수연은 글러브를 착용하고 상대와 맞선 순간 눈빛이 달라졌다상대의 얼굴을 향해 원투를 시도하는 모습에서 운동선수의 열정을 볼 수 있었다비록 <겁 없는 녀석들>에서 도전을 이어가던 중 부상으로 하차할 수밖에 없었지만이수연은 잠깐 동안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임팩트를 남겼다.

 

1년이 지난 후 이수연은 ROAD FC 데뷔 기회를 잡았다.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1 XX(더블엑스)에 출전한다상대는 지난해까지 여고생 파이터라는 닉네임을 쓰며 이름을 알린 이예지(19, 팀 제이).

 

이수연에 비해 이예지는 나이는 어리지만경험이 많다고등학교 재학 시절부터 데뷔해 현재까지 7경기를 치렀다시모마키세 나츠키하나 데이트시나시 사토코까지 연달아 격파, 3연승을 달리기도 했다데뷔전인 이수연에게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예지도 이수연 선수가 데뷔할 거라는 건 생각도 못하고 있었다시합을 하게 돼서 이제 햇수로 4년차인데이수연 선수보다는 선배니까 선배가 어떤 건지 보여드리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럼에도 이수연은 기가 죽지 않았다지난 4일 XIAOMI ROAD FC 051 XX 기자회견에서 외모 보다는 실력을 보여드리겠다이예지 선수는 나보다 나이는 어리지만경력이 위라고 생각한다그래도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