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가수 유영석이 (사)푸른아시아 환경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해 화제다.
(사)푸른아시아는 기후변화, 사막화, 미세먼지 등의 국제환경 문제에 대응하여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의 발전을 이루는데 기여하는 환경 NGO 단체로서 ㈜에이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환경캠페인 홍보영상을 제작함에 있어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유영석씨가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유영석씨는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중에 있으며 환경캠페인 과 여러가지 이벤트를 추진중에 있다.
유영석씨가 나레이션 한 홍보영상에는 미세먼지 발생의 근본 원인과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푸른아시아의 활동 및 많은 시민들과 공동체의 참여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줄 수 있다”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 영상은 푸른아시아 유튜브 채널 및 에이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에이지엔터테인먼트 나정윤대표는 “나날이 악화되는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통감하고 있으며. 누구보다 환경개선을 위해 앞장서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또한, 글로벌 이슈인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고 공익가치 실현을 위해 푸른아시아와 에이지엔터테인먼트는 캠페인, 환경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추진할 예정이며, 유영석씨는 환경콘서트 주제곡 작곡 등에도 참여하여 지속적으로 푸른아시아의 공익 캠페인과 함께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