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옹진군연합회 연평면회, 이웃돕기 성금모금 바자회 개최

심하린 / 기사승인 : 2025-06-20 16:12:35
  • -
  • +
  • 인쇄


[옹진군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옹진군(문경복)은 지난 19일, 연평면에서 한국생활개선옹진군연합회 연평면회 주관으로 이웃돕기 성금 모금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지역 내 따뜻한 나눔 문화 조성과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훈훈한 정이 오가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행사 수익금은 연평면사무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연평면에서 생산된 농수산물을 비롯해 열무김치국수, 떡볶이, 순대 등 다양한 먹거리와 수공예품(손뜨개 작품 등), 기부 의류 등 다채로운 품목이 판매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바자회 운영진과 생활개선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수공예품과 음식은 따뜻한 정성을 더했다. 특히, 문경복 옹진군수도 행사장을 방문해 주민들과 함께 식사하고 회원들을 격려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바자회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공감과 협력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주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체 정신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었다.

송영옥 한국생활개선옹진군연합회 연평면회 회장은 “이번 바자회가 단순한 물품 판매를 넘어, 주민 간 정을 나누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향후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