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란 의원 의정활동 잇단 수상

손권일 / 기사승인 : 2022-03-17 14:11:10
  • -
  • +
  • 인쇄
- ‘2022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 의정활동 대상 수상’
- ‘2022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공모대회 최우수상 수상’

 

[광주=세계타임즈 손권일 기자] 광주광역시의회 임미란 의원(더불어민주당남구3)이 16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2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 의정활동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생활정치 분야 광역부분 대상을 수상 했다.  

 

 전국여성지방의원네트워크는 해마다 지역과 정당을 초월해 전국 여성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발전, 주민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의원들을 선정해 시상을 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임미란 의원은 시정질문 등 의정활동을 통해 광주시가 조성중인 시립수목원을 관통하는 수춘천이 하천의 기능을 상실한 채 토사에 막히고 오염된 상태에서 수목원이 조성되는 것을 막고 친환경 생태 하천을 조성토록 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 의원은 “탄소중립시대 탄소흡수원인 녹지나 하천의 생태환경을 복원하고 늘려나가는 것은 시민의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일이다”며 “시민이 휴식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생태환경 조성을 위한 정책 발굴과 예산 수립에 더욱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같은 날 서울 대방동에서 열린‘2022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공모대회’ 공동체역량 증대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공모대회에서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임미란 의원은 의정활동을 통해 아동복지시설에서 보호 중인 아동들이  만 18세가 되면 보호가 종료돼 퇴소 후 정서적경제적 부담을 안게 될 아동들을 위해 아동복지시설 및 자치단체 등 유관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은 거버넌스센터가 주관하고 대통령 직속 자치분권위원회가 후원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