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 ‘공자(공무원 자원봉사)의 날’ 실시

심하린 / 기사승인 : 2023-12-23 13:14:44
  • -
  • +
  • 인쇄
- 크리스마스 산타가 돼 지역 어린이를 위한 수제 케이크 전달 -

 

[중구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는 ‘공자(공무원 자원봉사)의 날’을 맞이해 지난 20일 크리스마스 산타가 돼 지역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 나눔·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웃사랑을 실천의 일환인 이번 활동은 공직자가 솔선수범해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봉사의 가치를 되새기고 기부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추진한 프로그램이다.

올해도 인천중구청 소속 공무원 등이 참여해 지역 어린이들이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도록 수제 케이크를 만들었다. 이어 산타클로스가 돼 인천중구가족센터 등 4개의 관내 아동·사회복지시설 아이들에게 케이크를 전달했다.

봉사에 참여한 이선영 팀장은 “이번 활동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인천 중구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는 따뜻한 공무원 봉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중구자원봉사센터 정미영 대리는 "공직에서 얻은 경험·재능을 활용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온 중구청 공무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행정과 주민이 힘을 합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면, 사회는 더 따뜻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다.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형 자원봉사 활동들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