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최성룡기자 = ㈜핀슬러코리아(대표이사 박성훈)가 구강건강 전문 브랜드 **히이즈(he is)**에서 판매 중인 검케어 덴탈젤 치약을 1천만 원 상당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기부했다. 본 기부 물품은 재단을 통해 전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된 ‘검케어 덴탈젤’은 치주·잇몸 질환 예방과 구취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항산화 성분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민감한 치아와 잇몸을 가진 사용자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덴탈 케어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핀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일수록 생필품 하나하나가 절실하다는 점에서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따뜻한 나눔과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이번 치약 기부는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건강한 삶의 기본이 되는 구강 위생을 돕는 의미 있는 나눔”이라며 “기부해주신 핀슬러코리아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협력하여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