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과 만수르처럼 될 인재 찾는다’ 제 47회 ROAD FC 센트럴리그, 27일 개최.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4-15 11:15:22
  • -
  • +
  • 인쇄
ROAD FC (로드FC)가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처럼 될 유망주들을 찾아 나선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ROAD FC는 27일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짐 강남에서 제 47회 ROAD FC 센트럴리그를 개최한다.

 

ROAD FC 센트럴리그는 종합격투기 대중화선수 육성 및 발굴 등의 목적을 가진 아마추어리그다하비리그루키리그세미프로리그 등으로 실력과 체급에 따라 경기가 구성유망주들에게 경기 기회를 제공한다. ROAD FC 밴텀급 전 챔피언 이윤준, ‘꼬마늑대’ 박정은, ‘케이지의 악녀’ 홍윤하 등 수많은 ROAD FC 파이터들을 배출했다.

 

특히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ROAD FC 역대 최초의 제주도 대회의 경우, ROAD FC 센트럴리그 출신 파이터들이 대거 출전한다.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강철뭉치’ 임동환, ‘김해 대통령’ 김태인박석한신지승지영민 등이 ROAD FC 센트럴리그를 거친 파이터들이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ROAD FC 센트럴리그는 MMA 유망주들이 경기에 출전하며 경험과 실력을 쌓고프로 무대에 진출하는 등용문이다이미 수많은 파이터들이 ROAD FC 센트럴리그를 거쳐 ROAD FC 프로 무대에 뛰고 있다. 5월 18일 열리는 ROAD FC 제주도 대회에도 신지승지영민박석한윤태영 등 ROAD FC 센트럴리그 출신들이 프로 데뷔전을 치른다.”며 ROAD FC 센트럴리그에 대해 소개했다.

 

ROAD FC 센트럴리그 참가 신청은 20일까지고문의는 ROAD FC로 하면 된다.

 

한편 ROAD 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제롬 르 밴너]

[라이트급 하야시 타모츠 VS 신동국]

[-90kg 계약체중 임동환 VS 김태인]

 

[굽네몰 ROAD FC YOUNG GUNS 42 제주 /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

[밴텀급 박석한 VS 쿠보 켄타]

[플라이급 고기원 VS 황창환]

[웰터급 윤태영 VS 임병하]

[밴텀급 양희조 VS 로웬 필거]

[-68kg 계약체중 신지승 VS 지영민]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