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무웅 칼럼> 제4차 산업혁명시대-미래예측 비지니즈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8-12-21 11:01:32
  • -
  • +
  • 인쇄

 시대가 발전하면서 미래에 발생하는 예측은 행불을 가져오는 것으로 인간이 정주하면서부터 미래예측을 자연현상인데도 그것을 관리하는 자가 있을 것이라는 예측으로 그에게 묻고 소통하고 섬기므로 자신이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며 그로 하여금 행불의 가치 차이를 알 수 있다는 것 때문에 4.0사회 디지털 사회에서도 그 규모는 천문학적 수치의 비즈니스 경제적 가치의 시장이며 사회적 갈등의 안전성을 이루는 조정일수도 있다고 말하고 싶다.

 

  
  인간의 Pineal Gland의 능력과 분석 결과 백업 등이 자신이 살아가는 Road Map이 설정되어 그 길로 가는 것이 그의 인생길이며 그의 숙명적 운명일 것이다. 그 로드 맵을 수정하고자하는 것은 다양한 요소가 작용하지만 결과적으로 자신이 환경적 영향에 의해 고정된 로드맵을 수정하기 위한 통계적 수치연산 한 예측에 의해 로드맵을 수정하여 미래 다가올 행불(幸不)을 원하는 길로 갈 수 있는 방법은 모르고 다가 온 행불에 의해 손실은 그의 인생길에 큰 길잡이가 되기 때문에 누구나 미래 나는 어찌 될 것인지 알아 내가가고자하는 길을 더 튼튼히 하거나, 싸우거나, 평화를 유지하거나, 삼십육계하거나 하는 여러 방법 중 자신이 택해 문제 즉 행불을 선택하게 되기 때문에 인류의 미스 테리가문화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


 해가 바뀌는 시기라든지 사회적 혼란이 발생하여 미래 자신과 가족 그리고 국가가 혼란하게 될 것인지 알 수 있다면 그에 대한 대책을 하여 문제를 슬기롭게 해결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 때문에 나는 미래 어떻게 살아야하는지에 대한 로드맵을 알고자하는 마음은 누구나 자신이 처해있는 포지션에서 변하지 않고 계속되고 있다. 그러므로 전통적으로 연말연시와 자신이 설정해놓은 기간 즉 일, 주, 월, 계절, 년 등의 미래예측을 알고자 행동하는 것은 모르고 재앙을 또는 행운을 맞이하는 것을 예상한 것과 못한 것과의 차이는 로드 맵의 큰 차이가 있으며 그것은 행불의 가지에 관한 것이므로 예측결과는 대단히 중요한 것이다.

 

 그러므로 준비하는 로드맵 불행이 닥아 오는 것을 대비 할 수 있다면 그만큼 손실이 적은 인생로드 맵이기 때문에 누구나 연말연시는 미지의 미래 전개될 것에 대해 알아보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 이다. 인류는 자신의 미래 로드맵을 알기위해 매년 그리고 가금식 로드맵의 클리닉에 지불하는 토탈 금액은 수조원이며 시장규모역시 상상을 초월하는 것을 보면 시간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인생 크리닉 이라고도 말하고 있다. 그러므로 미래예측의 시물레션은 인류의 생활과 함께 미래의 요인만이 새롭게 존재할 것이다.


 지구환경은 우주 시스템의 영향을 받고 있어 별과의 관계, 지구에서 태어난 동식물 특히 인간의 출생시간(생년월일시)과의 관계에서 처리할 수 있는 기법은 오래전부터 역(易)에 의해 예측방법과 하늘의 별에 의한 별의 텔링 과 레노먼드 등은 모두가 통계 값으로 정해져 있다. 인류가 자신의 미래를 얼마나 궁금하고 그것을 앞으로 자신이 어떻게 살아야하는지에 대한 결정 즉 삶의 행불이며 그러므로 자신의 행복가치의 로드 맵을 수성 보안 가필 할 수 있게 된 수치적 논리는 인류역사에서 가장 크게 마음을 움직여 왔다.

 

 그러므로 과거도 그러했고 미래도 그러하리라는 것은 예측 가능해 졌으므로 지구인구의 증가와 더불어 그 사장규모도 크게 확장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런 현상은 인간이 미래를 예측하는 기능의 로드맵 즉 자신의 삶의 미래를 알 수 없어 만약 자신의 로드맵을 알고 있다면 자신이 가장 행복하게 수정하여 살아가려는 욕망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라는 가치평가이기 때문이다. 현재 우리는 그런 시기에 와있어 자신의 인생 로드맵 수정을 하고자하는 절호의 찬스인 영구송신의 기회를 맞고 있다.
 이학박사 최무웅 건국대학교 명예교수. 땅물빛바람연구소 대표, 세계타임즈 고문 (mwchoi@konkuk.ac.kr)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