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계타임즈 |
SOHO BAZIC(소호 베이직)카드 의 서비스는 개인사업자 고객 대부분이 일상적 소비에도 사업자카드를 주로 이용하며, 사업운영에 드는 비용 절감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반영하여 설계되었다.
SOHO BAZIC카드 이용고객에게는 기본 서비스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3~0.7% 무제한 할인이 제공되며, 주요 사업경비영역인 주유/대형마트/온라인쇼핑/이동통신/의료/골프/전기/미용재료/차량정비/해외업종에서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부가가치세 자가신고 서비스를 활용하여 부가가치세 환급·전자세금계산서 발행·사업자금 통합관리 기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CGV 영화 관람권 최대 1천원 할인, 도미노피자 30% 할인 등 다양한 생활 속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SOHO BAZIC(소호베이직)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고객 중 발급 익월말까지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2명), SK 10만원 상품권(30명)을 드리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는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편리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