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이종석 영화 '브이아이피(VIP)',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콘스탄틴' 피터 스토메어 출연 '화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17-08-04 10:44:53
  • -
  • +
  • 인쇄

 

 

[세계타임즈 이현진 기자]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주연을 맡고, 영화 '보안관' 출연진 조우진, 현봉식이 출연해 화제가 된 영화 '브이아이피(VIP)'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콘스탄틴'에 출연한 '피터 스토메어'가 조연으로 캐스팅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 1차 예고편에서 피터 스토메어가 "우린 친구잖나"라고 말하며, 장동건과 호흡을 맞춘 장면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영화 '콘스탄틴'에서 사탄 루시퍼 역을 맡은 피터 스토메어는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을 대한민국에 오게 만든 장본인이자 그에 대한 비밀을 쥐고 있는 CIA 요원 폴 그레이 역을 맡았고, 장동건은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김광일의 존재를 은폐하려는 국정원 요원 박재혁 역을 맡았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브이아이피' 촬영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부산유통단지,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부산 정관신도시 등이며, SNS를 통해서 현장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와 촬영장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