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질이 까다로운 특수부위를 프라이팬에 익히기만 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판’ 시리즈 2종
쫀득하게 씹히는 별미 ‘닭발편육 매콤・갈릭’, 근사한 홈파티 메뉴로 좋은 ‘하림치킨 시리즈’

먼저, 소주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한판’ 시리즈는 손질이 까다로운 특수부위를 해동 없이 프라이팬에 익히기만 하면 즐길 수 있는 간편 안주 제품이다.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개별 급속 냉동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특수부위 특유의 잡내를 최소화했다.
‘한판 불닭발볶음 매콤한맛’은 깨끗하게 손질한 무뼈 닭발을 칼칼한 특제소스로 양념해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는 신선한 닭 근위를 얇게 썰어내 쫄깃한 식감은 물론, 국내산 천일염과 마늘로 가볍게 밑간해 깔끔하고 알싸한 풍미를 구현했다. 기호에 따라 채소를 곁들이거나 주먹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푸짐하다.
닭고기 마니아들의 별미 ‘닭발편육’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국내산 무뼈 닭발을 잘게 다져 편육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쫀득하게 씹히는 식감과 감칠맛을 그대로 살렸다. ‘매콤’, ‘갈릭’ 2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별도의 손질이나 조리 과정 없이 그대로 썰어서 먹으면 된다. 소주는 물론 막걸리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하림치킨 시리즈’(△후라이드 조각치킨 △후라이드 순살치킨 △소이갈릭 치킨봉 △소이갈릭 순살치킨 △달콤양념 순살치킨 △크림버터 순살치킨)는 배달비 부담 없이 가성비 좋게 고품질의 치킨을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냉동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연말 홈파티 메뉴로도 손색 없다.
‘후라이드 조각치킨’과 ‘순살치킨’은 프랜차이즈 치킨의 맛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시중에 판매 중인 냉동 치킨 대비 튀김 시간을 두 배 이상 늘리는 ‘딥 후라잉(Deep-frying)’ 공법을 적용해 ‘겉바속촉’ 식감을 극대화했다. ‘소스치킨(△소이갈릭 △달콤양념 △크림버터) 시리즈’는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생 빵가루를 입혀 두 번 튀겨낸 뒤 ‘스프레이 소스코팅’ 기술로 양념을 골고루 입혀 눅눅하지 않으면서도 입체적인 맛을 선사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술 한 잔이 생각나는 쌀쌀한 날씨에 주종 별로 궁합이 좋은 닭고기 제품들을 추천했다”며 “고물가 시기, 값비싼 외식 안주 대신 집에서 취향에 맞는 ‘홈술 조합’을 가성비 좋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