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하와는 본래 영원히 살 수 있는 자로 창조되었으나, 이들이 마귀에게 미혹을 받아 선악과를 먹음으로 사망이 사람에게 오게 되었다. 영의 양식은 두 가지가 있으니, 하나는 하나님의 양식이요 다른 하나는 마귀의 양식이다. 신앙인은 이 두 가지 양식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하고, 이 중 하나님의 양식만을 먹어야 할 것이다. 마귀도, 마귀의 양식도 모르면 구원받겠는가? 신앙인이 성경 지식이 없으면. 죽음이 오게 될 것이다. 하니 신천지같이 성경을 통달해야 한다.
하나님은 구원받을 약속의 말씀을 시대마다 각 선지자들을 통해 전해 주셨다. 하나 이를 죄인 된 사람들이 알지 못하고 믿지 않는 것이 문제였다. 아무리 목자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 비진리를 가르치게 된다. 비진리는 마귀의 말로서 그 안에는 사망의 독이 있어 먹으면 죽게 된다. 이를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소상하게 알려주셨다. 어디에? 성경 말씀 안에. 그리고 이 말씀을 믿으라 하셨다. 한데 왜 안 믿는가? 자기 목자에게 제대로 배우지 못한 것 같다. 예수님은 이 일을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이 다 구덩이에 빠진다.”라고 하셨다(마 15:14).
“교회 목사들과 교인들에게 묻노니 답하시오. 꼭요. 여러분은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자기는 자기를 속이지 못할 것입니다. 가감했지요? 계시록에 대해 시험 쳐 볼까요? 겁나지요? 가감하면 지옥 유황 불못에서 영벌을 받게 됩니다. 어찌하겠습니까? 계시록을 통달하는 것과 가감하는 것, 이 중 어느 것을 택하겠습니까? 말씀이 없는 목자는 하나님의 목자가 아닙니다.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루어진 실상을 통달하는 곳에 가서 배워서 천국에 들어갑시다. 천국보다도 지옥이 더 좋으면 그리로 가십시오. 신앙은 자유입니다. 예수님은 여러분의 십자가를 대신 지고 가셨고, 오늘날 다시 오셔서 여러분을 부르고 계십니다. 저 음성이 안 들립니까? 금식 기도를 해서 예수님의 음성을 들어 보십시오. 성경 예언 중 신약 계시록을 이루는 것이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입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진리 곧 하나님이 주시는 영생의 양식은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하는 계시 말씀입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