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천국과 하나님이 이 땅에 오실 때는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우리는 대적과의 싸움에서 이기고 또 이긴다. 계 20장에서 마귀를 잡아 가둘 때까지 싸워 이겨야 한다. 계 21장과 같이 처음 하늘과 처음 땅 곧 마귀 세상이 없어지고 새 세상인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가 창조되어 대승하게 된다. 이곳에 하늘의 천국과 하나님이 오신다.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하나님의 보좌가 베풀어지고 만국이 와서 경배하게 된다(계 14장, 15장). 이 일이 곧 새 언약 이행이다. 이 일과 이 은혜를 잊지 말자.
예수님의 12제자들은 계 21장에서 본 바와 같이 하늘의 새 예루살렘 성의 기초석이 되었고 보석이 되었다. 그리고 이 천국이 이 땅에 올 때는 계 19장같이 이 땅의 12지파와 하늘의 영들의 결혼이 있게 되고, 계 21장과 같이 만물들도 새로워진다 하셨다.
‘신천지’는 새 하늘 새 땅이라는 말이고, ‘증거장막 성전’은 신약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을 증거하는 성전이라는 의미이며, 이곳에는 하나님이 함께하심으로 만국이 와서 경배하게 된다(계 15:2-5). 해서 계 5장의 새 노래가 이곳에서 나오게 된다. 못 들어 봤는가?
계시록 성취 때는. 나라의 본 자손 곧 이전의 교회들과 성도들(처음 하늘 처음 땅)이 끝나고, 계 7장과 14장의 처음 익은 열매들이 등장하여 새 하늘 새 땅 곧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 천민으로 창조된다. 왜 새 언약을 믿지 않는가? 새 언약 계시록을 믿는 자는 계시록같이 창조되어, 이 땅에 오시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과 순교한 영들과 만나 하나가 될 것이다. 이 일은 오늘날 시작되었고 이루어지고 있다. 이 말씀을 믿고 눈을 더 크게 뜨면 보일 것이다. 아멘.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