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세계타임즈=이현진 기자] 제천산업고등학교(교장 배종기)는 27일(금), 학교 일원에서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제천교육지원청 위센터, 제천경찰서, 제천시청소년 상담복지센터, 한국청소년육성회 제천지부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가 하나 되어 학생을 보호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는 모습이 돋보였다.
<학교폭력 없는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요!>를 주제로 진행된 캠페인은 학교폭력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의 위험성과 학교폭력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일깨우고자 실시되었다.
학생자치회 임원들은 스스로 만든 캠페인 피켓과 어깨띠를 두르고 ▲학교폭력 멈춰! ▲행복한 우리 학교 ▲폭력 없는 학교 함께 만들어요 ▲친구야 사랑해 등 구호를 외치며 등굣길 친구들을 맞이했다.
함께 자리한 강성권 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학생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배종기 제천산업고등학교장은 “미래를 향해 꿈을 키우는 우리 학생들이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이해심이 넘치는 교육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번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통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학교폭력 예방에 적극 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