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2025년 취업박람회 개최… 260여 명 채용 예정!

한윤석 / 기사승인 : 2025-06-08 07:17:51
  • -
  • +
  • 인쇄
▸ 구직자와 우수 기업을 잇는 만남의 장 열린다…30여 개 기업 참여, 260여 명 현장 채용 예정
▸ 다양한 부대행사와 진로상담 등 취업지원 총망라
▸ 달성군, 청년 등 미취업자 일자리 기회 확대 기대
▸ 고려인 고용 지원 협약 이후 첫 박람회…고려인 채용 기회 확대

▲ 2024 달성군 취업박람회

 

[달성군 세계타임즈=한윤석 기자]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오는 6월 12일, 달성군민체육관에서 2025년 달성군 취업박람회 ‘참 좋은 일자리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 기업 30여 개사가 참여해 생산직과 관리직 등 총 260여 명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주요 참여 기업으로는 ▲㈜농심태경 ▲㈜샤니 ▲㈜비락 ▲㈜이수페타시스 ▲㈜에스에스엘엠 ▲㈜아진피앤피 ▲평화산업㈜ ▲평화오일씰공업㈜ ▲평화기공㈜ ▲㈜대주기계 ▲㈜시그너스정공 ▲㈜유림테크 ▲삼우기업㈜ ▲대동금속㈜ ▲㈜피에프에스 등이 있다.

특히 올해 박람회는 지난 3월 달성군과 달성1차산업단지관리공단 등 관계 기관이 고려인 고용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박람회로, 고려인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참여가 두드러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고려인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당일에는 현장 면접을 통한 즉석 채용은 물론 취업 정보 제공, 진로 상담, 지역 기업 홍보, 각종 고용 지원 제도 안내 등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이외에도 전문가의 면접 컨설팅 및 진로 코칭, 무료 증명사진 촬영, 심리 테스트 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부대행사 부스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에게는 다양한 취업 기회를, 기업에게는 우수 인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많은 군민들과 구직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박람회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 가능하며, 참여 기업 명단 및 채용 계획 등 자세한 사항은 달성군 홈페이지(www.dalseong.daegu.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