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17일 가산디지털에서 종합쇼핑몰 하프마켓 공식 후원 및 모델 임명식이 진행 되었다.
이날 기업, 단체, 동호회 등 복지형 종합쇼핑몰인 하프마켓(hap-market)과 화장품 브랜드 M2(엠투)데일리더마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엠투디바인은 2019년 8월 17일 유튜브, 인스타그램등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인플루어선서분들을 모시고 하프마켓 공식 후원모델 임명식을 가졌다.
현재 SNS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분들은 현재 스포츠, 모델, 배우, 가수, 작가로 활동 중이며 이정원, 신충재, 이수현, 강청광, 김예현, 전정근, 유승원, 김수현(조제알통), 강은지, 이상완, 제롬, 최재규, 이세훈님과 탑뷰티 나한나 대표등 많은 관계자분들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
esgym 인천 임학점과 귤현점을 운영하고 있는 신충재 대표는 "이번 회원의 복리 증진을 위해 종합복지몰과 MOU를 전격적으로 맺고 esbox.co.kr을 오픈 하였다. 스포츠, 다이어트 관련 제품은 물론 생활용품도 다양하게 서비스를 하고 회원이 구매할때 복지포인트를 지급하여 더풍부한 혜택을 받도록 하겠다." 그리고 "오프라인의 혜택을 온라인으로 확대해서 많은 SNS셀럽들이 참여 하고 많은 복지 혜택이 주어졌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하프마켓(hap-market) 김형만 대표는 "앞으로 함께 하게되는 SNS셀럽분들에게 종합쇼핑몰에 입점되어 있는 다양하고 경쟁력있는 제품을 후원하기로 하고 자체 화장품 브랜드인 M2(엠투)데일리더마 마스크팩 라인 중 피부진정 마스크팩인 M2(엠투)카밍마스크팩을 공유하고 향후 공동구매 등 SNS셀럽 코너를 신설하기로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발전하여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열린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