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와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박정상 디자이너의 특별한 패션쇼.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3-29 06:21:44
  • -
  • +
  • 인쇄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일정은 끝났지만 오프쇼는 계속된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BNB12 출신의 박정상 디자이너는 BLAH BANG이라는 브랜드명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전경련 회관 50층의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한 더 스카이팜의 아름다운 실내경관에 인조 에어플랜트를 설치해 몽환적인 공중정원의 스테이지를 연출하였고 PRINCE & PRINCESS 라는 테마로 로맨틱한 미니쇼를 펼쳤다. 또한 레인보우 컴퍼니의 키즈 모델들과 함께 하는 무대를 만들어 관객들로 하여금 보는 내내 미소를 머금게 했다.

 

특히 메인 모델로 차오루와 재이를 기용하여 이목을 끌었다. 사과라는 오브제를 이용하여 백설공주 클리셰를 접목하되 원작과 달리 마녀의 유혹을 당당히 거절하는 백설공주를 연출하며 당당한 현대여성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디자이너는 설명한다.

또한 박정상 디자이너는 10월달 서울패션위크에 미미(미미월드)와의 콜라보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몇몇의 모델들이 미미 인형을 직접 들고 인형과 같은 의상을 입고 워킹을 하며 미미와의 콜라보를 위한 작품 몇 가지를 미리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런웨이 현장에는 피에스타 차오루와 재이, 주니엘, 라붐, 동키즈 재찬과 문익, 열혈남아 지간과 마르코, 유앤비 준, 배우 김준, 윤진솔, 이열음, 문지인, 안상은, 윤지수, 장해민, 이지, 서도현, 윤송아, 유시아, 황정인, 업텐션 비토, 헬로비너스 유영, 여름, 서영, 멜로디데이 여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 Marie Dalgar, 신발 브랜드 Daphne, 유럽 감성의 악세서리 루브르파리, 네일아트 아카데미 EMI가 젤네일 스티커, 박남규 모자 연구소에서 헤어 아트웍을 협찬하여 보다 완벽한 착장을 완성시켰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