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임인규기자]전국이 더위에 지친 이 때,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야간경마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기대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이 7월부터 9월까지 출석 체크이벤트를 시행한다. 더운 여름에 렛츠런파크 서울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또한 7~8월에 시행하는 「렛츠런 워터 아케이드」와 함께 시행하여 시너지 효과를 높이자는 취지이다.
구체적으로 살펴보자면, 본 이벤트는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1차는 7월 8일(토)부터 29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출석체크를 시행하며 총 4번 중 3회 이상 출석 시 응모 자격을 부여한다. 응모는 7월 4주차부터 가능하며 제35회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를 시행하는 7월 30일(일)에 추첨을 통해, LED TV는 1명, 구매권은 총 10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2차 이벤트는 8월 5일(토)부터 9월 2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출석체크를 시행하며 총 5회 중 3회 이상 출석 도장을 찍을 시 응모 가능하다. 응모는 8월 3주차부터 가능하며, 제5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를 시행하는 9월 3일(일)에 추첨하여 LED TV 1명, 구매권은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고중환 본부장은 “7월부터 8월까지 야간경마 기간에 렛츠런파크 서울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여러 프로모션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수도권에서 20분이면 올 수 있는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시행해 나갈 것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