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스포츠 탐 모델쇼 시즌2" 성대하게 열렸다.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8-11-13 00:14:28
  • -
  • +
  • 인쇄
대회는 끝나도 플레이는 계속된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12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월드 스포츠 탐 모델쇼 시즌2"가 성대하게 열렸다. 2018WSTMS의 완벽한 브랜딩을 위한 주최사인 비아이알스포츠는 스포츠와 팬션, 피트니스, 엔터테인먼트를 접목시킨 신개념 패션쇼이다.

 

대회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8월 참가자 모집 후 107일 제 2회 월드 스포츠 탑 모델쇼 선발대회를 통하여 스포츠 탑 모델 TOP30, 퍼포먼스 스타 TOP5를 발굴했고 미디어데이, 화보촬영, 전문 모델교육( 워킹 및 포징 )과 최종합숙 등을 거쳐 오늘 본쇼에 오른다."라고 전하고 또한 "합숙은 20181110일에서 1112일 동안 경기도 양평 소재 오르다온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화보촬영, 워킹 및 포징교육, 리허설등 잔행했다."라고 전했다.


 


 

WSTMS 2기중에는 한의사, 전문댄서, 모델, 기자, 군인, 직장인, 피트니스 선수등 다양한 분야의 종사자들이 선발되어 지난 12일 월드 스포츠 탑 모델쇼를 위해 다이어트 및 웨이트 등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한 본인의 업무및 대외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

  

이번 제 2회 월드 스포츠 탑 모델쇼의 주인공들인 스포츠 탑 모델이 착장하는 스포츠패션 컨셉은 언더웨어, 비키니, 컴프레션웨어, 골프웨어, 드레스, 턱시도 등 4개의 테마와 피날레로 앙드레김 패션 쇼가 특별 무대로 꾸며지며 이와 함께 퍼포먼스스타들의 펼치는 화려한 공연도 함께했다. 또한 특별공연으로 DIP 혼성그룹이 공연을 했다.



심사위원이자 협찬사로 참여한 엄성흠 대표는 스포츠와 패션을 접목한 이번 월드스포츠 탑 모델쇼에서 컴프레션웨어를 선보이며 기능성 피트니스웨어를 선보였다. 앞으로 건강에 기여하는 운동으로 요가복과 발레복 피트니스 웨어를 보급하고자 노력하겠다고 했다. 포티움 컴프레션 웨어와 스포츠타이즈는 의료용 압박스타킹 수준의 적절한 압력을 구현하여 하지부종을 감소시키고 격렬한 운동시에도 근육의 안정성을 유지해준다.” 또한 김사라 모델이 착용한 요가웨어는 영국 포베네 발레복 업체와 협업을 통해 안무동작이 편안하게 구현되도록 설계되었다. 추후 발레와 필라테스에서도 사용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발표하였다. 엄대표는 앞으로 세게탑모델을 위한 멋진 스포츠웨어를 개발하여 wstms 무대를 세계적인 무대로 만드는것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