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 당은 줄이고 장맛은 제대로 살린 저당 장류 등 저속노화 ‘요리 킥’ 눈길
팝업스토어서 저당·저속노화 제품 50% 할인 및 선물 증정, 30일까지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서 기획전도

30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알게 모르게 가속노화 생활 방식에 젖은 사람들이 저속노화 마을을 방문해 저속노화 실천에 필요한 올바른 상식과 식습관, 운동법 등을 경험하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다.
샘표는 이번 행사에서 저당·저속노화 식단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샘표 제품들을 엄선해 마을 장터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는 콩 발효에서 온 천연 감칠맛으로 모든 요리를 맛있게 하는 제품이다. 특히 저당, 저염 요리의 부족한 맛을 자연스럽게 채워줘 ‘저속노화 레시피 전도사’로 불리는 장은실 편집장이 소개하는 요리에 거의 빠짐없이 들어간다. △맑은조선간장, △맛있게 염도낮은 양조간장은 염도를 낮추면서도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일상적으로 먹는 한식을 저당으로 더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해 즐기도록 만든 양념들도 있다. 샘표의 저당 장류 4종(△태양초 고추장 △양념쌈장 △초고추장 △비빔장)은 당 함량은 획기적으로 낮추면서도 장맛은 제대로 살린 제품이다. 저당 고기양념 3종(△불고기 △제육볶음 △찜닭)은 기존 양념 대비 당 함량을 최대 99% 줄여 달지 않으면서도 한식 고기요리의 깊은 맛은 그대로 살려 ‘샘표가 만들면 저당이어도 맛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당 걱정 없이 고단백 식단을 실천하기에 제격이다.
샘표는 맛있는 저속노화 식단을 완성해주는 제품들을 현장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며, 구매 수량에 따라 밀가루 0%의 ‘현미소면’, 자연재료를 우려내 한 알만 넣어도 차원이 다른 국물 맛을 내는 ‘연두링’ 등을 선물한다.
또한 더 많은 사람이 저속노화 식단을 실천하도록 3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 △저당 장류, △저당 고기양념, △밀을 넣지 않고 만든 토장을 묶은 ‘저당 요리 세트’를 55% 할인한다. 음료 한 잔도 더 건강하게 마시도록 △순작 율무차 저당과 밤마차 제로, △백년동안 흑초 저당(산머루·복분자, 자몽·라임)을 담은 ‘저당 음료 세트’도 1만 원대에 판매한다. 28일 오전 11시에는 장은실 편집장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맛있는 저속노화 요리 레시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샘표 관계자는 “신선한 제철 재료로 손수 요리해 먹는 습관이 지속가능한 저속노화 루틴의 시작이자 완성이라고 생각한다”며 “샘표는 요리는 어렵고, 저속노화 요리는 맛없다는 편견을 깨고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문화가 확산되도록 친근하면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