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등 500만원 상당 생활필수품 수원시에 기부

송민수 / 기사승인 : 2025-09-27 14:17:18
  • -
  • +
  • 인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방식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150가구에 배분 예정


[수원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행정안전부 스마트복지안전공동체추진단, 중소기업중앙회사랑나눔재단,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500만 원 상당의 생활필수품을 수원시에 기부했다.


25일 수원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에서 열린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황철성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이사장, 곽노준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 본부장, 이원구 수원시 경제정책국장 등이 참석했다.

후원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방식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150가구에 배분될 예정이다.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은 지난 9일 행정안전부 스마트복지안전공동체추진단, 중소기업중앙회사랑나눔재단,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민관이 함께 위기가구 지원체계를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기부는 업무협약의 하나로 이뤄졌다.

황철성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이사장은 “지역사회 중심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지속해서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곽노준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 본부장은 “지역 내 위기가구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함께할 수 있어 보람차다”며 “이번 후원이 많은 이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원구 수원시 경제정책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후원이 위기에 처한 가정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복지 향상을 위한 공동 노력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