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의회, 추석을 맞아 장애인 복지시설 “따뜻한 방문”

이장성 / 기사승인 : 2023-09-26 12:21:19
  • -
  • +
  • 인쇄
- 장애인 보호 작업장, 장애인 주간보호 센터 등 4곳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및 관계자 격려 - [금천구 세계타임즈=이장성 기자] 서울특별시 금천구의회(의장 김용술)는 9월 25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금천구 관내 장애인 보호 작업장, 장애인 주간보호 센터 등 4곳을 찾아 민생 현안을 살폈다.

 

소울터 보호 작업장

 

보라매 보호 작업장

하누리 주간 보호센터

 

장애인 주간 보호센터 청락원

이날 의회는 소울터 보호 작업장, 보라매 보호 작업장, 하누리 주간 보호센터, 장애인 주간 보호센터 청락원을 방문해 시설을 순회하고 부식과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한 장애인 복지시설 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 실태를 파악하는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용술 의장은 “추석과 같은 명절에 소외된 이웃을 찾아 목소리를 듣고, 사랑을 베푸는 나눔 문화를 많이 확산해야 할 것”이라며, “우리 금천구의회도 소외된 이웃에게, 명절의 기쁨과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오늘 소통을 통해 알게 된 장애인 근로자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한편 금천구의회는 설·추석 명절마다 복지시설 등을 방문하여,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등 주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